FASHION

미국 ACC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미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을 하반기 론칭에 앞서 오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더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크, 클래식, 럭셔리한 감성을 추구하는 28세부터 38세까지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그라이슨’ 제품과 영, 패셔너블, 핫 3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18세부터 28세까지 여성들을 위한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이슨’ 라인을 모두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라이베카 바이 조이그라이슨의 정품 쇼퍼백을 증정한다.

20140603_JOY GRYSON (2)한편 조이그라이슨은 코치, 캘빈클라인을 거쳐 마크 제이콥스의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 및 개발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2006년 론칭한 액세서리 브랜드다.

뉴 시티, 다운타운 엣지, 업타운 시크를 콘셉트로 숄더백, 크로스백,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시카알바, 케이티홈즈 등 할리우드의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1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