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아트스타코리아 TOP3 ‘아트 바젤 홍콩’ 초대

MCM, 아트스타코리아 TOP3 ‘아트 바젤 홍콩’ 초대 | 1독일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이 케이블방송 스토리온에서 방송하는 아트스타코리아의 파이널 미션을 앞두고 TOP3인 구혜영, 유병서, 신제현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먼저 중국 대륙을 향한 교두보이자 전략적인 비즈니스 거점으로 활용되고 있는 엠씨엠 홍콩 매장으로 초대받은 이들은 각각에게 어울리는 엠씨엠 스페셜 제품들을 증정 받았다.

또한 신진 작가들의 스타 등용문으로 잘 알려진 ‘아트 바젤 홍콩’에서 아시아 미술 시장 트렌드와 견본 시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됐다. 이들은 체험 관람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모인 미술 전문가들과 프레스들이 방문한 아트 바젤 홍콩에서 아티스트로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엠씨엠 관계자는 “과감한 행위예술가, 문제적 천재, 괴짜 아티스트라는 각각의 별명을 갖고 있는 이들을 현대 예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아티스트라고 생각했다”며 “엠씨엠은 이들의 마지막 전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영감을 선사하고 마지막 미션 이후에도 세계를 호령할 큰 아티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씨엠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 TOP3 중 최종 우승자는 오는 22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33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