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센존, 한국인 취향 반영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롱재킷’ 한정 출시

센존, 한국인 취향 반영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롱재킷’ 한정 출시 | 1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센존(ST.JOHN)이 한국인을 위한 재킷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롱재킷’을 선보인다.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롱재킷(Korea Exclusive Long Jacket)은 한국 고객의 체형과 취향을 반영,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과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로 제작됐다. 센존 특유의 럭셔리함과 클래식함을 잘 보여주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하며, 컬러는 라즈베리와 블랙 색상을 채택했다.

밝은 라즈베리 색상의 트위드 재킷은 가벼운 도네갈 트위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컬러를 중심으로 여러 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깃이 없는 둥근 목선의 디자인은 모던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좀 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트위드 재킷은 세련된 블랙 컬러와 화려하고 반짝이는 은사가 함께 직조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재킷 앞 부분을 장식하는 커다란 포켓과 넓은 옷깃이 센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제품이다.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롱재킷은 국내 센존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라즈베리 색상의 롱재킷은 317만원, 블랙 트위드 롱재킷은 353만원이다.

209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