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엑소(EXO)가 생각하는 ‘패션코드’ 인터뷰 공개

20140715 exo 1 1남성그룹 엑소(EXO)의 특별한 ‘패션코드’ 인터뷰가 공개됐다.

AD-KFA

신개념 패션문화 축제 ‘패션코드 2014’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엑소는 최근 패션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패션에 대해 간결하지만 개성 넘치는 인터뷰를 가졌다.

AD-KFA

이에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에서는 ‘패션코드 호’를 특별히 발간하고, 엑소의 찬열, 첸, 카이, 세훈, 수호, 시우민의 패션 관련 인터뷰를 영상으로 담아냈다.

20140715 exo 2 2특히 디지털 매거진에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열리는 패션코드 2014의 다양한 정보와 패션에 대한 최신 유행 및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모델 조민호, 신지훈, 진정선, 이호정, 아이린, 한경헌 등이 직접 패션코드에 참가하는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촬영한 동영상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컷 어플을 통해서는 패션코드 홍보영상 및 참가하는 브랜드들의 정보, 디자이너의 작품을 착용한 모델들의 화보와 엑소의 인터뷰 등을 누구든지 무료로 볼 수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는 패션코드 2014는 국내외 12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와 400여 명의 바이어 등이 참석하는 새로운 개념의 패션문화 축제다.

43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