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폴라로이드, 선명한 ‘편광렌즈 선글라스’ 인기

ⓒ 폴라로이드 by 사필로
ⓒ 폴라로이드 by 사필로

이상고온 현상으로 ‘눈’을 보호해주는 아이템이 중요하게 떠올랐다.

무더운 기온과 끈적한 습도에 불쾌지수가 한층 높아진 이때, 강렬한 햇볕으로 인한 자외선 지수가 ‘매우 위험’ 수준인 8단계를 넘어서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

특히 여름철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장시간 눈에 노출될 시 쉽게 충혈되고 심한 경우 각막에 화상까지 입을 수 있다. 또한 눈의 노화를 촉진시킬 뿐 아니라 심할 경우 백내장과 같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수단으로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과거 세련된 멋을 자랑하는 포인트 아이템이었던 선글라스는 최근 기능적인 부분까지 더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 폴라로이드 by 사필로
ⓒ 폴라로이드 by 사필로

이제는 패션 아이템이자 눈 건강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선글라스 구입시 가장 눈 여겨 봐야 하는 것은 렌즈다. 자외선 차단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일반렌즈가 아닌 ‘울트라사이트 편광렌즈’를 사용한 제품의 선글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편광렌즈를 사용한 선글라스는 UV 100%의 자외선 차단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인체에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또한 반짝이는 표면에 반사된 빛이 야기시키는 눈부심(글레어) 현상을 완벽히 차단하여 색상의 인식을 개선시키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여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1.6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