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차세대 ‘로코퀸’ 스타일 따라잡기
새로운 ‘로코퀸’으로 등극한 배우 한그루의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tvN 로맨스코미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중인 한그루는 뛰어난 로맨틱 연기와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결혼하고 싶은 여자역으로 열연중인 한그루는 매회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결혼하기 싫은 남자역의 연우진을 유혹하고 있다.
올 여름 안방극장을 로맨스로 물들인 한그루의 러블리한 썸머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시원한 소재와 사랑스러운 패턴의 만남.
극 중 한그루는 가벼운 티셔츠를 이너로 입고 은은한 베이지 컬러에 꽃무늬 포인트가 더해진 꽃 자수 야상을 매치해 한층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한그루처럼 캐주얼한 디자인의 야상을 택했을 경우 손쉽게 여름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원피스, 숏팬츠, 스키니진 등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구애받지 않아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 간절기 시즌, ‘밀리터리 재킷’으로 시크함까지.
한그루는 사랑스럽게 묶어 올렸던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후 숏 팬츠에 밀리터리 재킷을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함을 놓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밀리터리 재킷은 양쪽 어깨에 프린티 디테일의 패턴 패치, 가슴 부분에는 체인과 태슬 장식이 더해져 에스닉한 무드를 고조시켰다. 또 허리 라인에는 어깨 부분 패치와 동일한 패턴의 벨트가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5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