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반전 뒤태 바캉스룩, ‘섹시백 언더웨어’가 뜬다
노출도 개성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튜브톱,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노출 스타일에 있어 ‘언더웨어’도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브래지어 컵은 물론 어깨끈을 강조한 섹시백 언더웨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감각적인 섹시미를 더할 수 있는 만큼 다채로운 브래지어 어깨끈으로 반전 뒤태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 각양각색 어깨 끈 매치로 반전 섹시미 UP!
어깨가 드러나는 루즈티나 튜브톱 등 오픈 숄더 스타일은 대표적인 바캉스룩 아이템이다. 이러한 오픈 숄더 의상에 각양각색의 브래지어 어깨끈을 매치하면 보다 섹시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티에는 ‘X자형 어깨끈’이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더해줄 수 있어 좋다. 특히 여성스런 디자인의 티에 레이스나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어깨끈을 매치하면 한층 도발적인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아울러 튜브톱에는 홀터형 어깨끈의 브라를 착용하면 비키니처럼 매치되어 발랄하고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화려한 원색 및 패턴 브라로 세련미 UP!
휴가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한 과감한 시스루룩이나 가슴이 깊게 패인 클레비지룩을 연출해 봐도 좋다. 시스루룩에는 원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브래지어를 매치해야 보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든다. 반면 클래비지룩에는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화려한 무늬가 적용된 브라를 착용하면 더욱 당당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다.
23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