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세계 최고를 향한 ‘포에버 패스터’ 캠페인 전개

20140807 puma 1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포에버 패스터’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AD-KFA

포에버 패스터(Forever Faster) 캠페인은 푸마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앞서가는 스포츠 브랜드가 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유명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진행된다.

AD-KFA

이를 위해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와 축구선수 마리오 발로텔리, 세르히오 아구에로, 마르타 비에이라 다 실바, 골프선수 리키 파울러와 렉시 톰슨 그리고 스쿠데리아 페라리 포뮬라 원 팀과 함께 포에서 패스터 TV 광고를 촬영했다.

영상 속 이들은 기량과 성향은 각기 다르지만 도전을 통해 푸마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한 걸음 더 앞서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최초가 되어 느끼는 짜릿함, 최고 위치에서의 자신감, 발전되는 기량에서 오는 즐거움 등을 선사한다.

20140807 puma 1 2이는 바로 푸마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치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트렌드를 빠르게 선점하고, 시장에서의 우위를 이어가고자 한다는 의미에서 푸마의 새로운 정신이라고도 볼 수 있다.

푸마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인 아담 패트릭은 “이번 포에버 패스터 캠페인 전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과거,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가장 앞서가는 세계적 스포츠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691 Like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