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원조요정’ 성유리, 가을철 록시크룩 제안

[FS화보] ‘원조요정’ 성유리, 가을철 록시크룩 제안 | 1세정 웰메이드(대표 박순호)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앤섬(ANTHEM)이 배우 성유리와 함께한 F/W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앤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성유리는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록시크 스타일부터 세련된 커리어우먼 스타일까지 두루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성유리는 블랙 가죽재킷과 배기팬츠를 매치해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태도로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와인 컬러 트렌치 코트를 입고 자신감 있는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성유리의 평소 깨끗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이 자유롭고 지적인 도시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앤섬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진다”면서 “그러나 한 가지 모습에 국한되지 않고 프로답게 매 시즌별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모습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해 8월부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MC로 활약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 ‘썸머 스노우’ 주인공으로 발탁돼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20140812_ANTHEM_SungYooRi (2) 20140812_ANTHEM_SungYooRi (1)

1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