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그룹형지, 홈쇼핑 전용 브랜드 ‘끌레몽뜨’ 론칭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홈쇼핑 전용 브랜드 끌레몽뜨(CLAMONT)를 론칭한다.

형지는 국내 홈쇼핑 시장 전체 매출 가운데 패션의류 매출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3050세대의 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주목해 끌레몽뜨를 론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형지는 지속적인 TV 홈쇼핑 방송과 기획상품을 개발해 2017년 안에 연매출 500억원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끌레몽뜨를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끌레몽뜨는 프렌치 무드의 자연스럽고 개성있으며 실용적인 여성 캐주얼을 지향한다. 합리적이되 세련됨을 잃지 않고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다.

끌레몽뜨 BI 심볼은 ‘나비’를 매개체로 자유로움과 낭만을 표현하고 있다. 꽃가루를 뿌리며 끌레몽뜨의 감성을 전달하며 꿈꾸는 것을 실현해주는 환상적인 존재로 그려냈다. 또한 애벌레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아나는 아름다운 여성의 상징이기도 하다.

끌레몽뜨 관계자는 “끌레몽뜨는 TV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개성 있는 삶을 만들어가는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며 “형지의 안정적인 상품기획 시스템과 디자인력은 물론 TV 홈쇼핑에 맞는 합리적 가격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끌레몽뜨는 오는 13일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15분까지 롯데홈쇼핑 ‘이수정의 8월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끌레몽뜨의 알파카 스탠카라 코트와 폭스퍼카라 벨티드 롱코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