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칼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 칼린, 첼시
ⓒ 칼린, 첼시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칼린(CARLYN)이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뉴욕시티 에디션 ‘첼시’ 클러치백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칼린은 8월 29일부터 9월 14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2535세대 여성 소비자를 주요 고객층으로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칼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 1이번 팝업스토어는 뉴욕을 상징하는 빌딩숲을 모티브로 그레이와 실버 컬러의 디스플레이로 세련된 뉴욕시티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재현해냈다. 또한 팝업스토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첼시는 최상급 소가죽과 에나멜 처리된 악어 엠복가죽을 레이어드한 독특한 디자인의 클러치백이다. 배우 박시연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8월호 화보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칼린 사업부 총괄기획 이재군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모던&아티스틱한 칼린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뉴욕시티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꾸몄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칼린의 뉴욕시티 에디션 첼시 클러치백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칼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 2한편 칼린 팝업스토어가 오픈한 29일에는 배우 박시연과 조여정이 매장을 찾아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오후에는 배우 오윤아, 김규리, 남보라 한영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제국의아이들 광희, 피아니스트 윤한이 칼린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매장 방문할 예정이다.

48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