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일꼬르소와 떠나는 이태리 피렌체 여행

일꼬르소와 떠나는 이태리 피렌체 여행 | 1이탈리안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스타일을 즐기는 일꼬르소맨들을 위해 ‘로드 투 피렌체 스타일링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0월 일꼬르소와 협업하고 있는 세계적이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의 첫 한국 방문을 맞아 기획됐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매년 1월과 6월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남성복 박람회 삐띠워모(Piti Uomo) 여행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로드 투 피렌체 스타일링 콘테스트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3차례에 걸쳐 LF몰에서 진행된다. 스트리트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를 상징하는 9가지 요소 중 매주 정해진 3가지를 가지고 스타일링 한 본인의 사진을 LF몰에 올려 참여하면 된다.

참여한 사진들은 대중들의 투표와 일꼬르소 내부의 심사위원들의 투표로 매주 상위 3명이 선발되며, 3주 동안 선발된 총 9명은 닉 우스터 방한 시 개최될 ‘로드 투 피렌체 최종전’에서 닉 우스터의 참관 하에 우승자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1인은 이탈리아 피렌체 삐띠워모를 참관 할 수 있는 여행사 링켄리브의 ‘전명진의 스타일 이탈리아 여행’을 전액 지원한다. 그 외에 각 주차별 상위 3명에게는 닉 우스터가 디자인한 닉 우스터 캡슐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참가만 해도 일꼬르소 14FW를 구매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LF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5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