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 1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루게릭병 환자후원 캠페인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패션그룹형지는 1일 역삼동 사옥 야외에서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을 비롯 임원단 5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이스 버킷 챌린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AD-declover

우리은행 이순우 은행장의 지명을 받은 최병오 회장의 제안으로 에리트베이직 홍종순 부회장, 패션그룹형지 전략기획부문 김명호 사장, 패션그룹형지 캐주얼부문 손수근 사장, 형지리테일 최병환 사장과 계열사의 우성I&C 김인규 대표가 동참했다.

이들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후 한국 ALS협회에 각각 100달러 총 600달러를 기부했다. 최병오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IGM 세계경영연구원 전성철 회장, 서울대학교 성낙인 총장, CJ 이채욱 부회장 등 3명을 지목했다.

최병오 회장은 “임직원들과 한 뜻을 모아 좋은 일에 동참해 뜻 깊다”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단순한 이벤트로 변질되지 않고 캠페인 취지와 의미가 잘 이어지도록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캠페인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패션그룹형지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패션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경영이념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78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