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모델들의 ‘커플 스니커즈 룩’ 스토리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걷기 좋은 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올 가을은여름부터이어져온스포티즘의인기가이어질전망으로, 슈즈에도 편안하고 유니크한 감성의 스니커즈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패션 트렌드에 최전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들의 스니커즈 룩을 통해 올 가을철 커플들의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 풋풋한 감성, 영 캐주얼 커플룩

Ⓒ 모델 한승수, 현지은
Ⓒ 모델 한승수, 현지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GIRLS’에 활약중인 한승수는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와 팬츠, 그리고 스트리트 무드의 스냅백, 백팩을 활용해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살렸다. 현지은은 롱 데님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하여 발랄하면서 빈티지한 감각을 드러냈다. 여기에 스포티한 느낌의 스니커즈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통일감을 주는 ‘영 캐주얼 커플룩’을 완성했다.

+ ‘화이트&블랙’ 데칼코마니 심플 커플룩

Ⓒ 모델 김민정, 정재훈
Ⓒ 모델 김민정, 정재훈

모델 김민정과 떠오르는 훈남 모델 정재훈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하며 100% 데칼코마니 커플룩을 선보였다.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화이트&블랙 조합에 네이비, 오렌지 컬러 요소가 위트 있는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 다른 듯 같은 느낌 고단수 커플룩

Ⓒ 모델 최미란, 김현준
Ⓒ 모델 최미란, 김현준

모델 최미란과 김현준의 고단수 커플룩을 선보였다. 최미란은 블랙 컬러의 상의를 착용하고 김현준은 블랙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여 커플 아닌 듯 커플 같은 ‘시밀러 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커플 스니커즈를 착용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5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