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쏘, 스타일 완성 아이템 ‘모던vs클래식’
요즘 남자들은 셔츠부터 양말까지 신경 쓰는 꼼꼼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대체로 모던하거나 클래식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그들의 분위기를 최고조에 달하게 하는 시계가 주목 받고 있다. 남자의 모던하거나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려주고 스타일링을 비로소 완성시키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시크한 블랙, 모던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시계는 트렌디한 남자의 면모를 살려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시계는 모던한 느낌을 살려주고 스타일링에 제한 없이 착용 할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은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의 캠퍼스룩에 힘을 더해 줄 수 있으며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올 블랙의 시크함이 남성의 카리스마를 살려주는 티쏘의 ‘티-레이스’는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이다. 멋스러운 디자인과 가벼운 중량은 신입생들과 새 학기를 맞는 남학생들을 캠퍼스룩 종결자로 등극시켜 줄 아이템이다. 이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장점인 아이템으로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시계다.
진정한 남자의 멋을 찾는다면 ‘클래식’
남자의 매력을 살려주는 클래식한 스타일링은 프로페셔널 한 느낌까지 살려준다. 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초년생들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중후한 멋을 내는 것도 좋다. 대체로 수트를 입는 그들에게 가죽 스트랩의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는 성숙한 매력을 살려줄 수 있다.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래디션 쓰리핸즈’는 빈티지하면서도 중후한 멋을 살려준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클래식한 느낌을 가득 담아냈으며 시계가 갖춰야 할 기능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얇고 우아한 곡선으로 부드럽게 다듬어진 케이스와 다이얼 인덱스의 디자인은 캐주얼, 포멀 스타일에 두루 어울려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티쏘의 관계자는 “남자들이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시계를 꼽는 만큼 모던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스타일은 하나씩 갖고 있다”며 “신입생, 사회 초년생들은 오래 두고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많이 찾는 추세”라고 전했다.
18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