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럭셔리 골프웨어로 완성하는 가을 라운딩 룩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2014 F/W 시즌 한층 진화된 럭셔리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최상의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럭셔리 골프 컬렉션’은 모던한 고감도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된 제이린드버그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발수 및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라운딩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그 중 트레이 메탈릭 샤인 재킷은 가볍고 부드러운 패딩 디자인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메탈릭 광택의 소재와 고급스러운 버건디 컬러 배색, 앤틱브라스 지퍼와 로고 장식 등 차별화된 디테일과 소재를 사용해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추구했다. 여기에 셔츠 형태의 코튼 피케 폴로 셔츠와 실크가 함유된 메리노 울 터틀넥 스웨터 카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올 가을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럭셔리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감성의 패션 스타일을 의미하는 ‘소피스티케이티드’는 부드러운 재단과 인체에 꼭 맞는 핏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재단과 핏을 강조했으며 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네이비, 화이트, 블랙, 베이지 컬러가 조합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발수 및 흡한속건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감촉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남성의 경우 스웨터와 피케셔츠 또는 기능성 이너웨어와 미들레이어 베스트에 핏 되는 팬츠와 함꼐 스타일링 한다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는 윈드 브레이커와 니트 혹은 피케셔츠를 스커트와 함께 활용한다면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464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