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업계 최초 소방안전복 소재 ‘방염 3in1 재킷’ 출시

20140923 MLIMITED 3in1 1 1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이 업계 처음으로 소방안전복 소재를 사용한 ‘방염 3in1 재킷’을 출시했다.

AD-KFA

불에 약한 다운의 취약성을 보강한 방염 3in1 재킷은 소방복에 쓰이는 방염 원사를 특수 가공하여 강도와 내화성을 강화한 기능성 재킷이다.

AD-KFA

아웃도어 활동 중 화재가 발생할 경우 다운의 겉면은 타더라도 내부까지 화염이 들어오지 않게 막아주어 신체를 보호해준다. 불꽃에 노출되기 쉬운 가슴 부위, 허리, 손목 부분에 방염 소재를 적용해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쓰리인원(3in1) 재킷으로 방수·방염 소재 외피와 탈부착 가능한 경량 다운 재킷 내피로 구성되어 3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가을에는 방수 기능이 있는 재킷만 입고, 초겨울에는 내피인 경량 다운 재킷을, 한겨울에는 재킷과 내피를 함께 착용해 보온성을 높일 수 있다. 내피는 덕다운을 충전해 보온성이 좋아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다른 아우터 안에 받쳐 입을 수 있어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다.

특히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드라이엣지 소재를 사용, 방수·투습성이 뛰어나 옷 안으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면서 옷 안의 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항균 효과를 지닌 피톤치드를 다운에 혼합해 가공함으로써 다운 고유의 냄새를 중화시키어 항균 및 탈취 기능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58만원.

232 Likes
9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