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리오더 진행

20140924 BRUNOMAGLI DISNEY 1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디즈니 에디션’이 완판됐다.

AD-KFA

브루노말리의 2014 F/W시즌 신상품인 디즈니 에디션(DISNEY EDTION)은 지난 8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500개 모두 매진됐다.

AD-KFA

현재 온라인몰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브루노말리는 긴급 리오더를 결정, 이달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해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즈니 에디션은 ‘글램 락(GLAM ROCK)’ 무드를 테마로 디즈니의 대표 아이콘 미키(MICKEY) 모티브를 활용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와일드하고 엣지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가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하며 누리꾼들 사이에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또 오연서, 박수진, 박보람 등 차세대 패션 아이콘이 착용해 주목을 받았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가 사랑하는 ‘미키’로 유명해진 디즈니 에디션은 대표적인 가방 아이템을 비롯해 신발, 지갑 등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며 “디즈니 에디션 완판을 기념하여 박신혜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119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