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리오더 진행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리오더 진행 | 1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디즈니 에디션’이 완판됐다.

브루노말리의 2014 F/W시즌 신상품인 디즈니 에디션(DISNEY EDTION)은 지난 8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500개 모두 매진됐다.

현재 온라인몰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브루노말리는 긴급 리오더를 결정, 이달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해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즈니 에디션은 ‘글램 락(GLAM ROCK)’ 무드를 테마로 디즈니의 대표 아이콘 미키(MICKEY) 모티브를 활용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와일드하고 엣지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가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하며 누리꾼들 사이에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또 오연서, 박수진, 박보람 등 차세대 패션 아이콘이 착용해 주목을 받았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가 사랑하는 ‘미키’로 유명해진 디즈니 에디션은 대표적인 가방 아이템을 비롯해 신발, 지갑 등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며 “디즈니 에디션 완판을 기념하여 박신혜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9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