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S단신] 박신혜-박수진-김영광, 스타들의 팬 사인회 일정

[FS단신] 박신혜-박수진-김영광, 스타들의 팬 사인회 일정 | 1브루노말리(BRUNOMAGLI)의 뮤즈인 박신혜는 10월 4일 명동에 위치한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진다.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박신혜 팬 사인회는 브루노말리의 2014 F/W 시즌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500개 완판을 기념해 마련됐다.

브루노말리는 박신혜 팬 사인회 기념으로 해당 매장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신규 회원 가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4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 상당의 카드지갑, 30만 원 이상 구매 할 경우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배우 박수진은 최근 뉴욕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아시아 모델로 발탁,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야니 팝업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오야니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 웨이브에서 오픈하며, 운영기간 동안 1일 선착순 방문고객 100명에게 고급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한 오야니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 핏플랍 프리미엄 슈즈, 오야니 핸드백, 박수진의 3D 프린팅 미니 피규어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어드벤처웨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의 전속모델인 김영광은 10월 24일 대구 동성로점에서 팬 사인회를 갖는다.

2014 F/W 시즌 오프로드의 모델로 기용된 김영광의 팬 사인회는 오는 26일부터 대구 동성로점에서 20만 원 이상의 오프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시 증정한 번호표를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14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