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젤, 베니스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실시

디젤, 베니스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실시 | 1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디젤(DIESEL)이 오는 12일 가로수길 전문점에서 팝업 이벤트 ‘디젤베니스(#DIESELVENICE)’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팝 스타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유명 패션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의 베니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는 지난해 디젤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됐으며 부임 후 디젤 브랜드 35년 역사상 첫 단독 컬렉션을 베니스에서 성공리에 론칭했다.

디젤의 베니스 컬렉션은 오랜 역사적 도시인 베니스의 중세 기독교 유산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함과, 퇴폐적이고 서민적인 베니치아 가면 축제에서 영감을 얻은 반항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금색 메탈 장식과 모자이크, 패치워크 등의 디테일이 특징이다.

디젤은 이번 디젤베니스 이벤트를 위해 가로수길 전문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건물 외부에는 2층 규모의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가로수길을 지나던 고객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디젤의 베니스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무료 네일 아트 서비스와 즉석 타투 서비스가 진행되며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포토존은 베니스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DIESELVENICE’ 태그를 걸어 SNS로 공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젤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행사 종료 후 참가자 중 포토제닉을 선발해 디젤 청바지,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디젤베니스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포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젤 상품권, 3층 무료 라운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복권과 솜사탕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복권 스티커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매장 3층은 라운지로 운영된다. 디젤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베니스 컬렉션의 그래픽으로 꾸며진 라운지는 행사 기간 동안 맥주와 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더욱 빛내줄 DJ공연도 이어진다. 8일 저녁 3층 라운지에서는 힙합가수 기리보이와 DJ의 공연이 진행되는데,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이나 SNS 포토 이벤트 참여자 또는 힙합플레이야 사이트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무료로 사전 참가 응모가 가능하다.

229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