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리갈 60주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41006 Regal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남성 신사화 리갈(Regal)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리갈 6종과 한정 주문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1종을 출시했다.

AD-KFA

6일 서울 중구 금강제화 명동매장에서 공개한 리갈 6종 신제품은 ‘남자의 일상을 빛내 줄 여섯 개의 리갈’이라는 콘셉트로 ‘출장(Businesss Trip)’, ‘발표(Presentation)’, ‘여행(Travel)’, ‘데이트(Date)’, ‘결혼(Wedding)’, 파티(Party)’ 등 6가지 TPO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고려해 제작됐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1종은 60켤레만 주문 방식으로 제작된다.

AD-KFA

먼저 ‘비즈니스 트립’ 모델은 정통 신사화의 중후함은 유지하면서 내피에 고어텍스 소재를 접목해 진중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프레젠테이션’ 모델은 가죽 홍창과 다크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세련미가 강조될 수 있도록 했다. ‘트래블’ 모델은 밑창을 클리퍼 스타일로 제작해 편안함을 높였고, ‘데이트’ 모델은 민트 컬러와 크레페솔을 사용해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했다. 또 ‘웨딩’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의 유니크한 컬러 콤비로 턱시도와 함께 패션감각을 선보일 수 있도록 했으며, ‘파티’ 모델은 미러 느낌의 가죽을 사용해 화려한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리갈 6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리갈 6종은 품질에 대한 정신은 고수하면서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을 발전시켜 온 금강제화의 모습을 대표적으로 표현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요구를 읽어가며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234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