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한 컬러로 즐기는 가을 백팩 스타일링
가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내추럴한 ‘올리브 컬러’는 남녀 모두 선호하는 컬러로 생기와 활동성 있는 가을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톤 다운된 올리브, 가넷 등의 분위기 있는 컬러는 이번 가을, 겨울에는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기도 한다.
+ 내추럴한 올리브 컬러로 캐주얼한 가을 패션 스타일링
가을 아웃도어 활동과 스포츠를 즐기는 매니아라면 편리한 백팩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투미의 ‘알파 브라보 르준 백팩 토트(Alpha Bravo Lejeune Backpack Tote)’는 투미 특허의 FXT 방탄 나일론 소재와 가죽 트리밍 장식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시켜 준다. 또한 탈 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토트와 백팩 등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내외부의 여러 가지 용도의 수납공간과 방수 처리된 외부 포켓 등 기능성까지 갖췄다.
가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투미의 알파2 스몰 소프트 트래블 사첼(Alpha2 Small Soft Travel Satchel)을 눈여겨보자.
모던한 디자인의 ‘알파2 사첼백’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신분증, 신용카드 등 개인 정보가 담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의 지퍼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캐리어 핸들에 거치할 수 있는 애드 어 백(Add-a-Bag) 슬리브 등의 기능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고급스러운 가넷 컬러로 도시적인 분위기의 가을 패션 스타일링
어둡고 지루한 스타일의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가을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도시적인 분위기의 ‘가넷 컬러 백’을 추천한다.
오피스 룩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가넷 컬러의 싱클레어 스텔라 더블 집 캐리올(Sinclair Stella Double Zip Carry-All)은 표면 질감을 강조한 코팅 처리된 특별한 캔버스 소재에 고급 가죽 장식이 조화를 이룬 심플한 디자인의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데일리 토트백이다. 싱클레어 토트백은 노트북 등의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패딩 처리된 공간 등 여러 가지 소지품 수납이 가능한 3개의 주요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업무, 여행 및 일상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다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의 경량 나일론 소재의 보야져 큐토트(Voyageur Q-Tote)는 여행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토트백이다. 다양한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내외부 포켓이 특징이며, 세련된 경량 나일론 소재에 가죽 장식과 넉넉한 길이의 가죽 손잡이가 더해져 토트백,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가을,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빛내줄 내추럴한 올리브 컬러, 고급스러운 가넷 컬러의 투미 컬렉션은 11월 4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하여 전국 투미 매장 9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