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비, ‘패턴 코트 시리즈’ 제안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바닐라비(BANILA B)가 2014 F/W 시즌 패턴을 활용한 코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닐라비의 패턴 코트 시리즈는 크고 작은 체크를 비롯 기하학적인 패턴이 특징으로, 그 자체만으로 유니크한 멋을 선사해 전체적인 룩에 경쾌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그 첫 번째로 그린 체크 코트는 그린 컬러와 옐로우의 조합으로 상큼하고 신선한 느낌을 살렸으며, 머플러가 함께 제공돼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앙고라 소재의 혼방으로 포근한 감성을 더했으며 안감 누빔 처리로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강렬한 패턴으로 단색의 숄더백이나 털모자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 지수를 좀더 높일수 있다.
클래식한 그레이 컬러의 체크 코트는 허리, 손목, 밑단 부분 등에 레드 컬러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바닐라비 고유의 립스틱, 로고, 구두 등이 활용된 패턴 안감으로 내부까지 꼼꼼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직선적인 실루엣으로 핀턱 팬츠 혹은 모직 쇼츠, 단화, 가죽 스트랩의 손목 시계 등을 매치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만약 스포티브한 감각을 선호한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기하학적 점퍼 코트를 추천한다. 스냅백, 운동화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바닐라비의 F/W 신상 패턴 코트 시리즈는 전국 바닐라비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 컨템포러리 편집숍 오오티디(#OOTD)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