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모델들의 탐나는 ‘리얼 스니커즈’ 스타일링

스트리트 패션 포인트로 ‘슈즈’를 빼놓을 수 없다.

상하의 그리고 모자, 액세서리 등 완벽하게 스트리트 코드로 마무리 했다해도 정작 발끝에서 뿜어내는 아우라를 눈치채지 못한다면 자칫 언밸런스한 룩으로 보여지기 십상이다.

슈즈 선택에 있어 까다로운 이들에게 전문 패션모델들이 선보이는 각양각색의 스타일에 매치한 리얼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환상의 조합’ 블랙&화이트 스니커즈

Ⓒ 모델 진아름, 정준영
Ⓒ 모델 진아름, 정준영

모델 진아름은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와이드 팬츠, 그리고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무심한 듯 걸치고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모노톤의 시크한 스니커즈 스타일을 완성했다. 모델 정준영은 올 블랙 의상에 스냅백을 착용하여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 훈남 느낌 물씬, 그레이 스니커즈

Ⓒ 모델 남윤수, 홍윤재
Ⓒ 모델 남윤수, 홍윤재

모델 남윤수는 블랙 이너와 버건디 컬러의 항공점퍼, 그리고 그레이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훈남모델의 리얼 룩을 선보였다. 모델 홍윤재 역시 블랙 라이더 재킷과 블랙 진, 그레이 컬러의 스니커즈로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을 뽐냈다.

Ⓒ 모델 방주호
Ⓒ 모델 방주호

마지막으로 모델 방주호는 독특한 디테일의 청재킷과 데님 진을 매치하여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귀여운 디자인의 양말과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2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