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니멈, ‘스타일링 클래스’ FW 시즌 돌입

20141030_minumum.stylingClass독창적인 테마로 진행되는 미니멈(MINIMUM)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2014년 FW 시즌 스타일링 클래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시즌에는 ‘프린세스 스토리 인 뉴욕’이라는 테마로 진행돼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프린세스 스토리 인 뉴욕’은 격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있는 유럽의 공주를 뮤즈로 선정, 이들이 자유를 상징하는 뉴욕에 있다는 가정에서 출발한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클래식함을 상징하는 유럽과 실용성을 상징하는 뉴욕의 만남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패션 연출법을 소개했다.

미니멈 관계자는 “비즈니스 룩 연출법부터 연말 모임 패션까지 매 순간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은 여성은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 참석을 권한다”고 전했다.

미니멈 스타일링 클래스는 내달 중순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계속된다. 오는 31일 롯데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진행되며 내달 5일에는 롯데백화점 건대점, 7일에는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에서 추가 진행된다.

스타일링 클래스는 백화점 내 미니멈 매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고급 더치커피를 증정한다.

13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