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악어가죽, 작은 소품으로 엣지있게

20121212_KWANPEN (1)악어가죽이 거리감을 덜어낸 일상 속 아이템으로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다. 악어가죽은 세월이 흐를수록 멋스럽게 변화하는 특징과 함께 천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패턴이 멋스러움을 더한다.

백, 구두 등의 고가의 제품이라고만 여겨졌던 악어가죽이 여성이라면 공감할 만한, 실질적으로 가장 손을 많이 거쳐 가는 제품들로 접목되었다. 핸드폰 케이스, 명함 케이스, 키홀더, 카드 지갑 등이 그러하다. 악어가죽은 특유의 질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손이 많이 가는 제품에서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기 마련이다.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액세서리

20121212_KWANPEN (2)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다기능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콴펜에서 나온 악어가죽액세서리는 키홀더, 백 액세서리, 핸드폰 고리 등으로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또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곰돌이 모양의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팔찌, 목걸이 등의 포인트로 콴펜 특유의 럭셔리함을 살렸다. 이런 포인트 아이템은 전반적인 룩에도 특별함을 더한다.

비비드한 색감이 살아있는 악어가죽 소품

20121212_KWANPEN (3)멀티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 이외에도 실용성을 내세운 악어가죽 아이템도 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악어가죽에 비비드한 컬러를 입혀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동전 지갑, 카드 지갑 등은 실용적이면서도 오랜 시간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악어가죽의 특유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핸드폰 케이스도 하나의 패션으로 인지하는 요즘 옐로우 컬러의 악어가죽 핸드폰 케이스는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악어가죽은 그 패턴과 질감이 유행함에 따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증가하며 특유의 광택감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화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일상 속 생활필수품을 다양한 컬러가 가미된 올망졸망 앙증맞은 악어가죽 아이템으로 매치해 하루의 기분 업 시키고, 럭셔리 아이템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 연출하자.

콴펜 관계자는 “악어가죽은 패턴의 독창성과 진화된 컬러감으로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고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실전용 럭셔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고 전했다.

34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