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까프, 2013 신학기라인 모델에 ‘엠블랙’ 발탁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2013년도 신학기라인 모델로 아이돌그룹 엠블랙을 발탁했다.
엠블랙은 최근 서울 근교의 한 스튜디오에서 르까프 2013년 신학기라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2013년 1월부터 르까프 신학기라인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르까프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체육돌로 꼽힐 만큼 스포츠를 즐기는 엠블랙이 르까프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신학기라인인 만큼 엠블랙이 평소 겸손하고 봉사활동에도 앞장서며 근검절약 하는 등 청소년들의 모범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보여준 점도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
화승 전승봉 마케팅팀장은 “르까프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편안하면서도 디자인이 세련된 학생가방을 꾸준히 출시해왔는데 최근 청소년들이 가방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의상과 신발에도 큰 관심을 보임에 따라 이들을 겨냥해 신학기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얼마 전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수려한 외모의 엠블랙이 르까프 신학기라인을 너무나 멋지게 소화해내 청소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까프는 내년 1~2월 동안 신학기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엠블랙 브로마이드를 제공하고 전국적인 팬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7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