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드레스 리뉴얼, 현대百 무역점 성공적 오픈
토털 패션 브랜드 이에프씨(EFC)가 전개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가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출발한다.
유명 디자이너 홍승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진두지휘하고 있는 에이드레스는 패셔너블 프로페셔널들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감각적인 소품 및 잡화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디자이너 홍승완만의 특유의 섬세함이 묻어나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 소재의 고급화를 더하여 한층 감도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여성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고객 접근성을 확장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신제품들이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지난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 에이드레스 관계자는 “오픈 직후 일 약 6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며” 성공적인 재출발을 알렸다.
이번 F/W 제품의 콘셉트는 영국 문화를 기반으로 한 ‘클래식과 트렌드의 공존’. 아티젠 클래식, 모던 클래식이라는 두 가지 라인으로 남녀 모두 착장 가능한 중성적인 매력의 지녔다. 참신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활용하기 좋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드레스는 이번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바탕으로 2013 S/S 시즌에는 더욱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여 패셔너블 프로페셔널을 위한 컬렉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12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