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맨틱한 밤을 위한 잇아이템 ‘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의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이너웨어’를 출시했다.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이 제품은, 브라, 팬티, 슬리브리스, 가터벨트의 다양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신부의 순결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켜줄 레이스 자수는 과하지 않은 화려함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해 줄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하기에 제격이다.
깨끗한 아이보리와 고혹적인 바이올렛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여성 브라 팬티를 함께 구성된 가터벨트와 슬리브리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바디 라인을 살짝 드러내면서 섹시한 매력을 보다 특별하게 배가 시킬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은 여성 브라 팬티 세트 5만원대, 가터벨트 22,800, 슬리브리스 45,000원이며, 같은 라인의 남성 드로즈가 20,800원.
마루이너웨어에서도 봄 시즌을 맞아 여성들에게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잇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계절감이 돋보이는 은은한 핑크 컬러와 귀여운 도트 패턴의 매치된 원단에 레이스를 더해 여성스러움에 레트로적인 느낌이 가미된 트렌디한 제품이다.
또한 폴리스판 소재와 하이플랙스 와이어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볼륨업 효과까지 느낄 수 있어 날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하는 20대 젊은층이 특히 주목할만 아이템이다.
10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