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웃집 꽃미남’ 박신혜&박수진 스타일 따라잡기

tvN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하고 있는 박신혜와 박수진의 상반된 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여배우의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알아보자

tvN ‘이웃집 꽃미남' 화면사진 - 박신혜, 박수진]
tvN ‘이웃집 꽃미남’ 화면사진 – 박신혜, 박수진

+ 보호본능 자극하는 보헤미안 스타일링

상의,레깅스-테이트/니트-예쎄/신발-페이유에/모자-햇츠온
상의,레깅스-테이트/니트-예쎄/신발-페이유에/모자-햇츠온

이웃집에 살고 있는 꽃미남을 남몰래 짝사랑하는 역할로 박신혜는 보헤미안 느낌을 한껏 담아낸 스타일을 연출한다. 주로 따뜻한 톤의 니트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니트 패션은 남성들의 보호본능까지 일으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박신혜처럼 여성스럽고 가녀린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밝은 톤의 니트와 여성스러운 언더웨어를 선택하자. 이때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러블리한 느낌까지 살릴 수 있다. 워커, 하이탑을 통해 활동성을 살리고 퍼디테일이 더해진 모자로 포인트까지 준다면 군더더기 없는 보헤미안 패션이 완성된다.

+ 도도한 그녀의 엣지 넘치는 스타일링

퍼재킷-코인코즈/니트-엔드리브/바지-에이치커넥트/선글라스-톰포드by세원I.T.C/신발-스타카토
퍼재킷-코인코즈/니트-엔드리브/바지-에이치커넥트
선글라스-톰포드by세원I.T.C/신발-스타카토

허당의 기질과 귀여운 악녀로 변신한 박수진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한다. 그녀는 주로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과 화려한 액세서리 등을 통해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여 패션지수를 높이고 있다.

박수진처럼 엣지 넘치는 겨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아이템과 디테일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한눈에 들어오는 컬러에 시선을 사로 잡는 퍼재킷은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이때 여성스러운 라인이 살아난 니트와 각선미를 살리는 스키니진을 매치한다면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레오퍼드 디테일이 더해진 선글라스, 슈즈를 활용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패션브랜드 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이웃집 꽃미남’ 속 박신혜와 박수진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을 연출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며 “박신혜의 보헤미안 스타일링은 여성들이 하나쯤은 갖고 있는 아이템을 적절하게 레이어드하면 충분히 시도할 수 있다”고 전했다.

498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