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S/S 하객 패션 트렌드는?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스케줄이 빼곡하게 잡혀 있을 것이다. 봄에는 꽃놀이는 물론이고 친구들의 결혼식 일정에 다른 때보다 옷매무새를 신경 쓰게 된다. 하객으로서 예의를 갖추면서 패션 센스까지 돋보이게 만들어 줄 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까? 신랑 친구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하객패션의 정석, 세련된 원피스로 ‘시선집중’
하객패션의 정석인 원피스는 컬러와 아우터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는 단정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전해 하객패션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귀여운 칼라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은 섹시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연출해 눈길을 끌 수 있다.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라인의 재킷으로 스타일을 마무리 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하객패션이 완성된다.
숏팬츠와 누드 톤의 재킷으로 발랄함 UP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땐 숏팬츠와 재킷으로 하객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의 숏팬츠는 하객패션에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패턴이 가미된 상의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리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누드 톤의 재킷을 매치하고 소매를 올려주면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한 하객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롱스커트로 청순한 하객스타일 완성!
틀에 박힌 하객패션이 지겹다면 레이스 롱스커트를 이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자. 밝은 톤의 롱스커트는 청순한 느낌을 고조시키고 화이트 상의와 매치하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오레지 컬러의 재킷을 매치하면 스타일링 센스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으며 짧은 상의 길이 덕분에 좀 더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