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케이미, 타투(TATTOO) 아이웨어 공식 론칭

오케이미, 타투(TATTOO) 아이웨어 공식 론칭 | 1

타투(TATTOO) 아이웨어를 전개하는 오케이미 옵티컬이 지난 25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가졌다.

타투 아이웨어는 2003년 이탈리아, 한국, 홍콩, 미국, 싱가폴 등 12개국의 안경과 선글라스 제조장인 및 디자이너, 유통 전문가들이 모여 글로벌 브랜드로 출범했다. 이후 2004년 홍콩과 싱가폴을 시작으로 현재 4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2013년부터 오케이미 옵티컬이 독점 판매권을 계약해 전개하고 있다.

오케이미, 타투(TATTOO) 아이웨어 공식 론칭 | 2

타투 아이웨어는 깎인 듯한 프레임 디자인이 대표상품으로 꼽힌다. 해당 제품은 일본 장인에 의해 100% 수작업으로 탄생되며, 음각 기법이 가미된 프레임은 빛의 반사에 따라 시각적인 효과를 달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제품을 첫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타투 아이웨어는 ‘얼굴에 새겨지는 듯 자연스럽고 편안한 아이웨어’를 모토로 삼는 브랜드”라며 “지난해부터 꾸준히 성장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케이미, 타투(TATTOO) 아이웨어 공식 론칭 | 3

한편 타투 아이웨어 론칭 행사에는 성유리, 에프엑스의 빅토리아, 정일우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또 배우 김유미가 프레젠테이션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23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