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성유리·소유·엑소·박재범, MCM LAB 오픈 파티서 포착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엑소(EXO)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엑소(EXO)

배우 성유리, 가수 엑소(EXO), 씨스타 소유, 박재범이 ‘MCM 랩’ 오픈 행사에 포착됐다.

이들은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독일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의 5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MCM LAB’ 오픈 기념 파티 행사에 초청돼 자리를 빛냈다.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성유리vs소유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성유리vs소유

이날 성유리와 소유는 올 블랙 패션으로 눈길을 모았다. 성유리는 독특한 블랙 맨투맨 티셔츠에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입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소유는 복근이 드러난 크로톱에 스커트, 가죽 재킷을 매치하고 롱부츠를 신어 섹시미를 어필했다. 여기에 앙증맞은 화이트 미니백을 더해 포인트를 살렸다.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그레이, 박재범, 박형섭
Ⓒ MCM LAB 오픈 파티에 참석한 그레이, 박재범, 박형섭

또한 세훈, 시우민, 수호, 첸, 레이 등 엑소 멤버들은 코트와 재킷으로 훈남 패션을 연출한 반면, 박재범은 보다 캐주얼한 의상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가미해 남성다운 룩을 선보였다. 아울러 힙합레이블 AOMG의 그레이와 모델 박형섭도 참석했다.

한편 패션업계 관계자 및 많은 셀럽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MCM 2014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롯해 2014 A/W 시즌 ‘디지털솔저’ 라인 등 다양한 MCM 컬렉션이 전시됐다.

5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