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여친을 위한 선물, ‘박신혜 주얼리’로 취향 저격

고백하기 좋은 날, 사랑하고 싶은 날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계획 중인 남성들과 연말 모임에 스타일링 고민에 빠진 여성들이 많아지는 이때. 크리스마스 주인공을 꿈꾸는 그녀를 위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신혜의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단추 목걸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으뜸~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화보 속 박신혜는 핑크 컬러 원피스에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를 더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패션을 보여줬다. 여기에 행운을 가져다 주는 단추 목걸이를 포인트로 착용해 여성스럽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단추 목걸이는 ‘아가타 파리’의 신상품으로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 또는 결실, 합격과 승진 등 좋은 일을 암시해 주는 길몽에 등장해온 ‘단추’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앞면엔 심플한 단추 모양이, 뒷면엔 로고가 각인돼 양면 모두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화려한 액세서리보다는 청순하고 심플한 주얼리를 즐기는 그녀를 위해 추천한다.

+ 파티를 좋아하는 그녀에게 유니크한 스톤 장식의 락쿠튀르 귀걸이와 팔찌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또 다른 화보 속 박신혜는 평소 보여주던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고혹적인 여성스러움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하얀 피부를 강조하는 블랙 의상과 레드 립 컬러로 강렬함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루, 블랙 락쿠튀르 주얼리로 시크함을 강조했다.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락쿠튀르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를 위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레이스처럼 크리스탈이 정교하게 세팅된 브레이슬릿과 부드러운 곡선의 네크리스, 여기에 엔틱한 무드의 드롭형 이어링 로카가 스타일링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592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