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탑텐, 전국 주요 도시 거점에 매장 확대

탑텐 롯데몰 동부산점
탑텐 롯데몰 동부산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지난 23일 롯데몰 동부산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탑텐은 하반기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삼성동 코엑스몰에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도 진입하며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이들 매장의 오픈 기념 프로모션 행사에는 억 단위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번 롯데몰 동부산점 매장 오픈 프로모션에도 탑텐의 겨울 신상품인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 및 플리스, 온에어 상품을 비롯 다양한 겨울 아이템 10가지를 스페셜한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탑텐 관계자는 “2014년까지 총 77매장을 오픈했으며, 2015년에도 메인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늘 새롭고 질 좋은 상품 개발은 물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지역에 계속해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 최대규모의 프리미엄 롯데몰 동부산점은 12월 23일 개점했다. 기존 백화점 중심의 복합쇼핑몰이 아닌 국내 최초로 아웃렛을 기반으로 쇼핑몰과 마트, 시네마가 결합한 복합쇼핑몰이다.

90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