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수진이 전하는 핸드백 스타일링 선택법

각종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초에 여성들은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때 핸드백은 아이템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하기 때문에 의상이나 모임 장소를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이에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남들보다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핸드백 선택법을 소개한다.

+ 파티 룩엔 가볍게 엣지!

Ⓒ 오야니
Ⓒ 오야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화려한 의상을 준비한 여성들에게는 스타일리시한 미니백을 추천한다. 특히 메탈 컬러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백은 시크한 매력으로 섹시한 파티 룩에 잘 어울린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의 핸드백 셰이프는 페미닌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클러치 백은 여성들의 파티 룩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 차분한 크림 컬러에 버건디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클러치 백은 럭셔리한 파티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톤 다운된 컬러의 클러치 백은 파티에서는 물론 일상 생활 속 단정한 룩에 매치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없다.

+ 컬러풀한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 오야니
Ⓒ 오야니

신년회로 가벼운 티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심플한 룩에 컬러풀한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자. 청량한 블루 컬러 백은 깔끔한 원피스와 연출하면 청순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블루 컬러 백은 비비드하지만 과한 느낌을 주지 않아 자연스럽게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표현할 수 있다. 또 넉넉한 사이즈의 백은 수납공간이 충분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이에 더해 브라운 컬러의 미니 백은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놈코어 스타일에 매치하면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브라운 컬러의 ‘오야니’ 애스터는 고급스러움 컬러감과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또 토트와 숄더 두가지 스타일로 트렌스 폼 할 수 있어 원하는대로 선택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14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