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초경량 다운 ‘제로웨이트’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이 2015년 겨울/봄 시즌을 맞아 초경량 다운 ‘제로웨이트(ZERO WEIGHT)’를 출시했다.

‘제로웨이트’는 자연을 모티브로 제작된 프린트 다운 2종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솔리드 다운 2종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얇고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하며 덕다운을 충전해 보온성이 높은 것이 특징. 남성용은 덕다운 80g을, 여성용은 60g을 충전했다.

엠리밋, 초경량 다운 ‘제로웨이트’ 선보여 | 1

‘제로웨이트 프린트 다운’은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모두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남성용은 제품 전면에 숲과 새 등 자연을 묘사한 프린트로 싱그러운 봄을 연상케 한다. 여성용은 전면에 꽃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화사한 느낌과 함께 허리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핏으로 여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엠리밋, 초경량 다운 ‘제로웨이트’ 선보여 | 2

‘제로웨이트 솔리드 다운’은 전면에 로고 원포인트를 적용해 심플함을 강조했다.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적인 라인을 강조했다.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레드로 출시됐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부장은 “‘제로웨이트’ 다운은 쌀쌀한 겨울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초경량 다운으로 얇고 가볍지만 보온성은 높아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실용적인 간절기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설명했다.

118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