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KFF-IFF, 제1회 퍼 패셔니스타 포토 콘테스트 개최

KFF-IFF, 제1회 퍼 패셔니스타 포토 콘테스트 개최 | 1

한국모피협회(KFF)와 국제모피협회(IFF)가 공동으로 ‘제1회 퍼 패셔니스타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퍼 제품을 입고 패셔니스타의 감각을 살린 사진을 선발하는 콘테스트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코트, 재킷, 베스트, 머플러, 워머, 가방 등에 다양한 퍼가 가미된 스타일링 사진도 응모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케이퍼스타 페이스북과 이메일(kfurstar@gmail.com)등을 통해 콘테스트 접수를 진행하며, 당선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모피 전문 기업 신화모피가 후원·협찬했으며, 최우수상 1명에게는 고급 폭스 재킷 1착을 증정한다. 또한 5개 부문 각 우수상에게는 풀 밍크 목도리 1개, 각 장려상에게는 리얼 퍼 클러치 1개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0일 더팔레스 서울 호텔에서는 한국모피협회가 주최하는 ‘제1회 케이퍼 디자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서보경(동덕여대), 여수진(한양여대), 이이슬(숭의여대), 정신희(동덕여대), 정진주(수원대) 총 5명의 진출자가 최종 결선을 치른다.

34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