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써스데이 아일랜드x레이븐 데님, 스페셜 데님 라인 출시

써스데이 아일랜드x레이븐 데님, 스페셜 데님 라인 출시 | 1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어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론칭 15주년을 맞아 데님 브랜드 레이븐 데님(Raven Denim)과 협업해 특별한 스페셜 데님 라인을 출시한다.

AD-declover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빈티지 감성으로 레이븐 데님을 재해석,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고 완벽한 핏과 워싱 노하우를 담아냈다. 특히 봄/여름 시즌에 맞는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빈지티한 원단 패치워크를 통해 트렌디하고 젊은 고객들의 취향에 매력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상품은 스키니, 베이직, 쇼트, 베스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미국 현지에서 생산되며, 다음 달 12일 전국 써스데일 아일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x레이븐 데님, 스페셜 데님 라인 출시 | 2

써스데이 아일랜드x레이븐 데님, 스페셜 데님 라인 출시 | 3

써스데이 아일랜드 관계자는 “데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었으며, 브랜드 제품 퀄리티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협업한 레이븐 데님(Raven Denim)은 이탈리아 최고급 데님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테일러링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다.

37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