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레페토, 엣지있는 포인트토로 스프링룩 제안

프랑스 슈즈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다가오는 봄날 여성들의 엣지 포인트로 날렵한 앞코가 돋보이는 포인트 플랫 슈즈를 제안한다.

뾰족한 앞코가 특징인 플랫은 발과 다리 라인이 날씬해 보일 뿐 아니라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되어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컬러감이 살아있는 포인트 플랫 슈즈는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걸리시룩을 완성해준다. 여기에 카디건을 레이어드하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맞춘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레페토, 캐스키드슨
Ⓒ 레페토, 캐스키드슨

또한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안성맞춤인 포인트 토는 스커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H라인 스커트는 날렵한 포인트 토와 어우러져 늘씬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데 만약 H라인 스커트가 부담스럽다면, 허리 선 밑으로 퍼지는 플래어 스커트와 매치해 소녀 같은 발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레페토 관계자는 “최근 뾰족한 앞코가 인상적인 포인트 토가 인기”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가 눈에 띄는 레페토의 포인트 슈즈가 올 봄 스프링룩에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레페토가 새롭게 출시한 포인트 플랫 슈즈는 ‘브리짓’으로 다양한 컬러와 로우컷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본 조절을 통해 각자 발 넓이에 맞춰 신을 수 있어 착화감이 편안하다.

11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