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플레인, 뉴 컬러 ‘청키 울 탑’ 선보여

리플레인, 뉴 컬러 ‘청키 울 탑’ 선보여 | 1

디자이너 니트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이 2015 S/S 시즌 청키 울 탑의 새로운 컬러로 돌아왔다.

니트 특유의 두툼한 텍스처가 살아있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청키 울 탑은 리플레인의 브랜드 고유의 감성이 담긴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청키 울 탑은 울 100% 소재의 두꺼운 니트 조직으로 겨울철에는 이너로 레이어링하기 좋고, 봄, 가을에는 하나만 입어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몸에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과 힙을 자연스럽게 덮는 기장으로 팬츠나 스커트에 모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크네이비 컬러와 함께 이번 S/S 시즌 뉴트럴 톤의 페일베이지, 라이트그레이 등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니트 본연의 소재에 집중한 리플레인의 청키 울 탑과 함께 다양한 니트 아이템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대구점, 목동점과 AK 분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플레인은 유행만을 쫓는 SPA 브랜드와 달리 슬로우 패션을 지향한다.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사만을 고집하여 좋은 소재의 니트를 100% 국내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10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