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화이트데이, 연인을 위한 커플 데이트룩

3월 14일은 모든 여성들이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한 ‘화이트데이’이다. 그 어떤 기념일 보다 연인과의 애틋한 감정이 살아나는 이때, 다른 어느 커플보다도 돋보이는 커플 데이트 룩을 완성해보자.

+ 로맨틱&러블리한 여성 데이트 룩

Ⓒ 롱샴, 프레드릭 콘스탄트, 탈리, 오뚜르
Ⓒ 롱샴, 프레드릭 콘스탄트, 탈리, 오뚜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지만, 최근 며칠 사이 따뜻하게 내리 쬐는 햇볕과 함께 불어오는 봄내음 만으로도 완연한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이라면 이제 어둡고 두꺼운 겨울 옷을 벗어 버리고 한층 밝아진 옷 차림으로 거리를 나설 때가 온 것.

특히 커플 및 연인들이 거리로 잔뜩 쏟아져 나오는 화이트데이에는 좀더 특별한 데이트 룩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터. 이날 만큼 평상시와는 다르게 좀 더 특별하면서도 로맨틱하고 사랑스런 무드를 가득 담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봄 무드의 영향을 담아 화사한 파스텔 계열의 의류나 액세서리 류로 믹스 매치하여 단숨에 내 남친의 마음까지 사로 잡아보도록 하자.

+ 댄디&세련미 넘치는 남성 데이트 룩

Ⓒ 바버, 폴휴먼, 프레드릭 콘스탄트, 브레라
Ⓒ 바버, 폴휴먼, 프레드릭 콘스탄트, 브레라

남성 역시도 이날만큼은 평소와는 다른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데이트 룩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특히 화이트데이 고백을 통해 단숨에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더더욱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한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깔끔한 니트 혹은 셔츠에 포인트 팬츠를 매치하되, 시계나 가방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고 포인트를 주는 것이 비교적 손쉬운 코디이다. 남성의 경우 여성에 비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패션 소품 류가 많지 않은데, 그 중에서 단연코 시계와 안경 아이템은 패션의 완성이라고 말할 만큼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14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