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로맨틱 데이트룩 3가지
봄 바람처럼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로맨틱한 그날,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 플라워 패턴으로 사랑스럽게 연출하기
플라워 패턴은 사계절 내내 사랑 받고 있지만, 특히 봄에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아이템을 이용한 포인트룩으로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변신해보자.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나 팬츠는 로맨틱한 무드의 데이트룩을 만들어 준다. 화사한 컬러의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이런 플라워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기자기한 패턴이 돋보이는 손목시계나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펌프스, 스니커즈 등의 슈즈 아이템은 이 하나만으로도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파스텔 컬러로 청순하게 연출하기
겨울 동안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의 스타일에 지겨웠다면, 밝고 산뜻한 파스텔 컬러의 데이트룩을 추천한다.
스카이 블루의 은은한 봄 코트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한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단정한 디자인으로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액세서리는 너무 튀지 않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룩에 잘 어울러지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미니멀한 사이즈의 주얼리와 화이트 컬러의 손목시계는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해줄 것이다. 슈즈는 연인과 손잡고 걷기 좋은 봄날인 만큼 편안한 슬립온이나 플랫슈즈를 추천한다.
+ 캐주얼 아이템으로 발랄하게 연출하기
여성스럽고 청순한 룩도 좋지만, 귀엽고 발랄한 룩으로 나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도 있다.
올해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 소재의 원피스에 간절기에 입기 좋은 블랙 컬러의 점퍼를 매치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포인트 액세서리로는 귀여운 별 모양의 팬던트나 유니크한 패턴이 들어간 손목시계로 발랄한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고 싶다면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높이가 더해진 하이탑 스니커즈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