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브데올리브x김인태김해김, ‘해피 플라워’ 컬렉션 출시

20150313_olivedesolive

올리브데올리브와 디자이너 김인태김해김(KIMINTE KIMHEKIM)이 협업해 ‘해피 플라워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전국 매장에서 공개되는 해피 플라워 프로젝트(HAPPY FLOWER PROJECT)는 온 세상이 행복해지기 바라는 마음으로 표현한 것으로 김인태김해김 디자이너만의 감성이 담겨져 있다.

해피 플라워 프로젝트는 디자이너가 해피티셔츠 라인을 디자인 할 당시 매우 행복한 무드였고 이 행복함을 화가 나있거나 슬픔에 잠겨있는 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재미있고 입기 쉬운 형태로 디자인했다.

20150313_olivedesolive2해피티셔츠 라인은 아이러니컬한 메시지 조합으로 만들어 가벼운 조울증을 가진 디자이너의 성격을 보여주는 디자인이다. ‘ANGRY HAPPY’나 ‘SAD HAPPY'등 HAPPY’라는 단어를 뒤에 조합해 아무리 화가 나고 슬프더라도 다시 행복해지자는 디자이너의 바람을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해피티셔츠와 블라우스, 원피스,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오는 20일 전국 올리브데올리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 김인태김해김은 파리에서 활동하는 한국디자이너로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다. 2014년 3월 'Paris Women's Fashion Week'에서 첫 번째 오트쿠튀르 컬렉션을 선보이며 파리 신진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3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