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긱시크 아이웨어, 서울패션위크 S=YZ 런웨이 콜라보 ‘첫 선’

S=YZ SS 룩북
S=YZ SS 룩북

글라스스토리(대표 박청진)가 송유진 디자이너의 S=YZ(에스이콜와이지)와 협업해 새로운 아이웨어 브랜드 긱시크(GEEK CHIC)를 첫 선보인다.

긱시크는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의 젊은 여성을 메인 타깃층으로, 올 3월 론칭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다. ‘시크 & 놈코어’를 브랜드 콘셉트로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시크한 매력을 전달한다.

오는 24일 열리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 S=YZ의 컬렉션 런웨이를 통해 공개될 긱시크 아이템은 특유의 은은한 빛을 발산하는 미러렌즈 제품들로, 컬렉션 신비로운 연출을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긱시크는 S=YZ 컬렉션 런웨이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올 S/S 시즌 룩북 촬영도 함께 했다. 2016 S/S 시즌에는 송유진 디자이너의 디자인이 반영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기획 중에 있다.

S=YZ SS 룩북
S=YZ SS 룩북

글라스스토리 측은 “클래식한 룩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잃지 않는 송유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콘셉트가 뜻을 같이 하고 있어 이번 런웨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YZ의 2015 F/W 컬렉션은 “향은 사라지지만 잔향은 남는다”라는 주제로 시대를 넘어 오랫동안 가치를 인정 받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285 Like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