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FS공항패션] 하지원vs황정음, 완판녀 여배우의 잇백 스타일링

[FS공항패션] 하지원vs황정음, 완판녀 여배우의 잇백 스타일링 | 1 [FS공항패션] 하지원vs황정음, 완판녀 여배우의 잇백 스타일링 | 2

하지원과 황정음의 남다른 포인트 잇 백이 화제다.

평소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이템마다 완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지원, 황정음은 지난 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센스 있는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이날 하지원은 블루 컬러의 니트와 와이드 팬츠 그리고 빅 선글라스로 레트로 패션을 연출했다. 반면 황정음은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야상 재킷과 루즈 핏 데님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들의 선택한 가방은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원이 착용한 가방은 잡화 브랜드 덱케(DECKE)의 2015 S/S 신제품 ‘베이스 라지’로 간결한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마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황정음의 가방 역시 덱케의 신제품 ‘미스레이디버그’로 빈티지한 체인과 팔각 엠보의 독특한 가죽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편 두 완판녀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 덱케는 현대백화점 한섬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9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