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기술력·신소재·디자인 3박자 갖춘 라쉬반 ‘아이스 컬렉션’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LASHEVAN)이 S/S 신제품 ‘아이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이스 컬렉션’은 기존 모던한 느낌의 컬러감에서 과감하고 트렌디한 패턴과 원색의 선명한 컬러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그린 등 화사한 컬러와 돌핀, 스트라이프의 위트 있는 패턴을 더해 밝고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최근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작고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기능성으로는 빠른 건조와 흡수를 자랑하는 수분 통제 기술을 적용해 격한 운동을 할 때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자외선과 악취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항균력이 높은 나노플렉스(Nanoflex) 물질이 첨가됐다.
특히 오는 5월 출시되는 ‘아이스 컬렉션’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효과와 항균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필(Icefil) 소재를 추가 가공해 청량감과 쾌적함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아이스 컬렉션’은 지난 F/W 시즌에 출시해 화제를 모았던 5부 길이 언더웨어 ‘뉴히트’에 이은 또 한 번의 신개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라쉬반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신소재는 물론 디자인까지 꾸준히 강화해 제품의 품질 및 경쟁력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라쉬반 ‘아이스 컬렉션’은 댄디 블랙, 옥스포드 블루, 시트론 그린, 번트 오렌지, 레이니 화이트, 라이블리 민트, 돌핀 네이비, 스트라이프 블루 총 8가지 컬러로, 오는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5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