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쉬반’, 파리 란제리쇼에서 2016 S/S 컬렉션 공개

‘라쉬반’, 파리 란제리쇼에서 2016 S/S 컬렉션 공개 | 1라쉬반코리아(대표 백경수)는 기능성 이너웨어 브랜드 라쉬반으로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6 살롱 인터내셔널 드라 란제리(2016 파리 란제리쇼)’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가, 2016 S/S 컬렉션 신제품을 공개했다.

파리 란제리쇼는 매년 1월,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언더웨어, 수영복 등 총 34개국 480여 개 기업의 브랜드가 소개되는 53년 전통의 세계 최대 란제리쇼다. 해마다 열리는 여러 란제리쇼 중 가장 먼저 개최해 한해 세계 언더웨어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출하게 된 라쉬반은 이날 총 9회의 패션쇼 중 6회에 걸쳐 무대에 올라 2016 S/S 컬렉션 신제품 ‘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에디션 4종’과 ‘라쉬반 4종’을 선보였다. ‘레알 마드리드 에디션’은 지난 F/W시즌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였던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플레이어 화이트, 카리스마 블랙, 마드리드 블루, 엠파이어 레드 등 그라운드 위에서의 강렬하고 와일드한 진짜 남자의 감성을 라쉬반의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파리 란제리쇼에 작년에 이어 또 한번 진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컬렉션 제품은 물론 브랜드 특유의 3D분리 구조, 텐셀 소재 등을 인정받아 패션쇼에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63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