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LASHEVAN)이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가 주관한 ‘제10회 쿨가이 선발대회’ 은상 수상자 이신우(25)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지성미와 야성미를 동시에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대회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의미 있게 진행됐다. 라쉬반은 지난 23일 개최된 ‘제10회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본선에 진출한 쿨가이 25인과 함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이번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25인 중 은상을 수상한 이신우는 라쉬반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했다”라며 “이에 2015 F/W 시즌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며 대회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지성미와 야성미를 발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라쉬반은 2015 F/W 시즌 제품 ‘뉴히트(NEWHEAT)’를 중심으로 이신우와 다시 한번 판타스틱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무릎 위 5부 길이로 하체 중 추위를 가장 많이 타는 허벅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신개념 기능성 언더웨어다.
라쉬반 관계자는 “작년 겨울 첫 선을 보인 ‘뉴히트’는 이번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쉬반과 이신우가 함께 한 2015 F/W 시즌 ‘뉴히트’ 화보 및 제품은 오는 11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87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