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니킴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지니킴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 1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이 10일 압구정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5 F/W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 The New Royal> 소개를 시작으로 영국 왕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로얄 티파티(Royal Tea Party)가 진행됐다.지니킴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 2<더 뉴 로얄 : The New Royal>은 타탄체크, 버건디 컬러 등 프렌치 감성을 연상케 하는 디테일과 여자만의 유산이자 특권임을 알리는 메시지 ‘프레젠팅 더 로얄 클래식&우먼스 헤리티지(Presenting The Royal Classic and Women’s Heritage)’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이 어우러진 슈즈를 선보였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에 메탈 장식이나 소재 믹스를 통해 시크함을 더하고, 모노톤 컬러부터 톤 다운된 색상의 다양한 시즌 컬러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지니킴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 3또한 지니킴은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지니킴X노보’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지니킴X노보’ 라인은 노보의 아티스트적인 감성과 독특한 레터링 패턴이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지니킴 2015 F/W 컬렉션 ‘더 뉴 로얄’ | 4이날 현장에는 배우 황신혜와 그녀의 딸 모델 이진이, 배우 이승연, 쇼미더머니4의 인기 래퍼 마이크로닷 등 국내 인기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니킴은 1930~50년대 로맨틱 할리우드 라이프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녀시대, 송혜교, 모델 아이린, 탕웨이, 패리스 힐튼 등 국내외 유명 셀러브리티뿐만 아니라 2030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니킴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 및 전국 주요 백화점 약 3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25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